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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미국내 철도 파업과 관련하여 (09142022)
작성자 케이로지 주식회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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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52

오늘자 CNBC 뉴스 내용입니다.

16일 시한을 앞두고 양측이 협상을 계속하고 있고 워싱턴으로 날라가서 추가 협상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 정부도 RAIL STOP이 얼마나 큰 경제적 영향을 미치는 지 잘 알고 있고 11월 중간선거에 공을 들이고 있는 상황에서

협상 타결은 이루어 질 거라 사료됩니다.

 

추가로 아래 자동번역본의 원문을 첨부와 같이 보내오니 참조 바랍니다.

 

 

  1. CNBC 기사내용

 

 

철도 운송 업체와 노조의 협상가들은 수요일 마티 월시 (Marty Walsh) 노동부 장관의 사무실에서 양측이 금요일의 파업 마감 시한을 앞두고 협상을 시도하면서 만났다.

회의는 동부 표준시 오전 9시 직후에 시작되었습니다노동부 대변인은 정오부터 회담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당사자들은 선의로 협상하고 있으며 오늘 테이블에 머물기로 약속했다"고 대표는 말했다.

철도는 "협상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지 않으면 금요일에 노동자들을 봉쇄 할 계획이 없다"고 미국 철도 협회 (Association of American Railroads) CNBC에 말했다.

노조의 최고 협상가인 데니스 피어스(Dennis Pierce)는 회원들이 마감일 이전에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노동력의 10%가 떠날 수 있다고 경고했다고 말했다병가 정책과 삶의 질 문제는 남아있는 가장  고착  이었습니다.

"유급 병가가 없다는 우리의 제안은 그들에게 돈이 들지 않습니다그것은 그들이 관리 할 수있는 것입니다그것은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라고 기관차 엔지니어 및 연수생 형제단 (Brotherhood of Locomotive Engineers and Trainmen) 회장 인 피어스 (Pierce)는 말했다. "철도는 사람들을 업계에서 몰아 내고 있는 이러한 정책을 부과하는 대신 직원을 인간처럼 대우하기 시작해야합니다."

이번 주 초 현재 12 개 철도 노조 중 여덟 개가 회사와 잠정 합의에 도달했지만 가장 큰 노조 중 두 곳인 BLET SMART Transportation Division은 여전히 항공사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두 그룹은 노조 철도 노동자의 약 절반을 대표합니다수요일 초소규모 노조국제 마키니스트 및 항공 우주 노동자 협회 협상에 반대표를 던졌다.

양측이 협상을 계속할 수 있게 해준 이른바 쿨오프 기간은 금요일 자정에 끝나는데이는 이른 아침 시간에 파업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파업을 앞두고 철도는 이미 화물을 우회하기 시작했다.

노조는 기한까지 합의에 이르지 못할 경우 파업 정보를 회원들에게 배포하기 시작했다협상에 정통한 한 사람은 이 단계가 "노조 노동자들이 파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정상적인 절차"라고 말했다.

"이것은 파업이 실제로 일어날 것이라는 표시가 아닙니다이것은 준비 절차의 일부입니다."라고 노력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름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사람은 말했다.

월시의 개입은 바이든 행정부가 작업 중단을 준비함에 따라 이뤄진다.  파업은 약 60,000명의 노동자에게 영향을 미치고 7,000대 이상의 열차를 유휴 상태로 만들 수 있으며미국 경제에 하루 2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다.

회원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에서 National Customs Brokers & Forwarders Association of America는 폐쇄 일정을 나열했습니다. CNBC는 마감일을 앞두고 철도 변경 사항 중 일부에 대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수요일버크셔 해서웨이가 소유  BNSF는 냉장 장치를 내륙 시설로 옮기는 것을 중단합니다.

수요일 : 노퍽 남부는 수출 중단

목요일: CN이 수출 중단

노퍽 서던 (Norfolk Southern ) 과 다른 철도들은 염소와 에탄올과 같은 중요한 유해 물질 물질을 옮기기위한 파업을 예상하여화물을 줄이고 있습니다이 화물은 일반 화물보다 우선합니다.

그러나 NS CNBC에 더 많은 일반화물을 수용하기 위해 일부 계획을 변경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고객에게 가능한 한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철도 대변인은 수요일 CNBC에 말했다. "우리는 오늘 밤 5 시까 지 컨테이너를 육상 터미널로 가져 오는 트럭을 수용 할 수있는 기간을 연장했습니다."

원래 NS는 화요일에 컨테이너 수락을 중단하려고했습니다.

CNBC에 따르면 파업으로 인한 혼란에서 회복하는 데는 몇 달이 아니더라도 몇 주가 걸릴 수 있다고 CNBC는 전했다.

"송전 및 배전을위한 대형 변압기천연 가스 터빈 및 발전기뿐만 아니라 풍력 타워 섹션 및 블레이드와 같은 재생 가능 기술의 납품은 미국 철도 시스템에 의존합니다."라고 UTC 해외의 COO  Marco Poisler는 배달에 대한 "압도적 인 지연"에 대해 경고했다.

"이러한 화물을 운송하려면 철도 통관을 달성하기 위해 올바른 차축 스프레드와 갑판 높이로 사용 가능한 특수 철도 자산을 식별하기 위해 수개월의 계획 및 철도 엔지니어링 자원이 필요합니다."라고 Poisler는 말합니다.

 

 

  1. NS 메시지

 

 

ATLANTA RAIL  - Sep 13, 2022 

 
 
 

Intermodal 

 

Effective 17:00 local time on Wednesday, September 14, 2022, Norfolk Southern will close gates to Intermodal traffic. 

 

General Guidelines 

 

·       In-gates for loaded or empty Intermodal units for rail movement will close at all NS Intermodal terminals. 

·       Until further notice, out-gates will remain open at all NS Intermodal terminals during normal business hours for customers to pick up units. 

 

 

  1. 미국내 항만 철도 상황 보고


미국에서 발생하는 현재 운영 상황에 대해 더 잘 알려주기 위해 다음 업데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선박은 계속해서 프로포마 일정에서 더 밀려나 빈 항해를 야기하고 있으며지난 2 년 동안 수입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거의 모든 지역의 운영에 영향을 미쳐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현재 사건은 선박 노선일정항구 및 철도특히 동유럽에 영향을 미쳐 지연과 혼잡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COVID-19 
속편노동력 부족일부 국가의 항구에서의 노동 파업강력한 수요는 여전히 글로벌 공급망에 영향을 미칩니다리드 타임은 연장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최근에 언급 된 모든 사건으로 인해 현재 전 세계 여러 항구에서 혼잡 한 컨테이너 선박이 많아 물류 서비스 전반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동부 해안과 걸프 코스트 항구특히 사바나와 휴스턴에서 항구 혼잡이 증가했는데이는 주로 아시아로부터의 수입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미국의 컨테이너 가용성은 남대서양 연안과 걸프 코스트 지역에서 타이트합니다지난 주말
노동절 폐쇄로 인한 항구의 추가 지연

제한된 트럭 운송 및 장비 가용성은 공급망 전반의 주요 과제 중 하나입니다.

터미널 업데이트:

증가하는 물량과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로스 앤젤레스 / 롱 비치사바나찰스턴마이애미휴스턴 및 시애틀을 포함한 대부분의 터미널에서 혼잡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매달 많은 화물이 미국으로 계속 유입되고 있으며대부분의 북미 항구는 정박 혼잡에 직면해 있습니다.

일부 항공사는 높은 혼잡과 지연으로 인해 항구를 생략하고 미국 동부 해안으로의 서비스 일정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미국 동부 해안:

뉴욕/뉴저지선박 대기 시간은 높은 수입량과 심각한 항구 혼잡으로 인해 최대 3일입니다야드 사용률은 약 68 %입니다또한 빈 컨테이너의 움직임이 증가함에 따라 작업 속도가 느려지는 데 기여했습니다 120,000 개의 빈 상자가 마당을 막고 있으며이는 일반적인 숫자의 두 배입니다. APM 터미널에서 수입 체류 시간은 4일입니다. NJ/NY 항구에는 16척의 선박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사바나선박 대기 시간은 높은 수입량과 항구 혼잡으로 인해 최대 18일입니다터미널 용량은 76% 사용률입니다수입을위한 체류 시간은 평균 10 일입니다.

마이애미 / 포트 에버글레이즈 : 선박 대기 시간은 수입량이 많기 때문에 최대 2 일입니다해외 항구 혼잡은 포트 에버글레이즈에서 동해안 남미로의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이로 인해 운항이 지연되고 선박이 일정에서 제거되었습니다.

2022
 6포트 에버글레이즈는 마이애미 지역의 항구 혼잡과 지연을 증가시켜 새로운 화물 기록을 세웠습니다.

미국 서부 해안:

로스 앤젤레스 : 선박 대기 시간은 야드 혼잡높은 수입 거주 및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최대 5 일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 롱 비치 지역의 빈 왕복 컨테이너에 대한 제한된 약속.

시애틀 : 선박 대기 시간은 높은 수입량과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최대 2 일입니다선박은 이전 항구 및 노선의 지연으로 인해 늦게 도착하고 있습니다.

오클랜드높은 수입량과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선박 대기 시간은 최대 15일입니다야드 용량의 90%가 사용되고 있습니다오클랜드에 정박하려는 선박은 이제 해상에서 대기하여 운항이 지연됩니다백로그는 주로 아시아로 반환되기를 기다리는 터미널의 엄청난 수의 빈 컨테이너로 인해 발생합니다항구 내의 터미널은 심하게 혼잡합니다높게 쌓인 컨테이너는 적시에 픽업 할 수있는 가용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미국 걸프 코스트:

휴스턴 : 대기 시간은 높은 수입량노동력 부족 및 항구 혼잡으로 인해 최대 20 일입니다.

레일 터미널 업데이트:

수입량 급증과 노동력 부족으로 인한 터미널 거주 증가는 철도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과제입니다.

제한된 철도 장비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여전히 도전 과제입니다레일 체류는 약 12 일입니다.

BNSF & UP/LAX/LGB: 
심한 혼잡이 있습니다제한된 게이트 용량제한철도 차량 부족 및 제한된 예약이 계속되어 수입 철도 단위에 지연이 증가합니다현재 제한된 할당이 있습니다로스 앤젤레스에서는 컨테이너가 픽업되기 전에 평균 16 일을 기다립니다.
시카고
레일 램프 : 시카고의 철도 시설은 주거 컨테이너 및 섀시 부족으로 인해 심각한 혼잡을 겪고 있습니다게이트 제한과 차선 정지가 있어 픽업 및 배송이 지연됩니다레일은 할당 또는 예약으로 게이트를 계속 모니터링합니다.

CSX 
베드포드 파크게이트에서 철도로의 예약 제한.

NY/NJ: 
섀시 부족에는 수입량 증가로 인한 철도 경사로가 포함됩니다.

필라델피아필라델피아 지역의 심각한 섀시 부족픽업배달 및 드레이지 지연이 연장되었습니다.

찰스턴섀시가 부족하여 픽업배송이 지연되고 철도 시설에 대한 드레이지가 지연됩니다섀시 풀 사용률은 95% 이상입니다.

사바나지역 경사로에서 계속되는 혼잡과 지연섀시와 장비의 부족은 운영에 계속 영향을 미칩니다.

잭슨빌과 마이애미플로리다의 장비 부족으로 인해 운송 업체는이 지역으로 들어오는 수입 컨테이너의 느린 회전율로 인해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대부분의 하중은 평균 일주일에서 두 주 정도 지연되었습니다장비 부족으로 인해 픽업이 지연됩니다.

시애틀수입 철도 화물의 체류 증가로 인한 혼잡섀시 풀 사용률은 80% 이상입니다.

휴스턴/댈러스이 지역에는 심각한 섀시 부족과 지속적인 혼잡이 있습니다트럭 운전사를 찾는 것은 2-3 주 전에 예약되기 때문에 도전이되었습니다.

섀시 문제는 미국의 모든 지역에서 어려운 과제입니다이것은 복합 운송 시스템의 분할과 공급망의 다른 수준에서 추가 용량의 부족 때문입니다.

장비 가용성:

휴스턴의 위험화물을위한 컨테이너 장비 부족은 걸프 코스트의 운영특히 로스 앤젤레스로 이동하는 화물의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추가 문제입니다.

복합 운송화물의 경우높은 수입량과 운전자 부족으로 인해 국가의 특정 지역에서 제한된 용량.

로스앤젤레스/롱비치뉴욕필라델피아세인트루이스콜럼버스클리블랜드시카고멤피스애틀랜타내슈빌루이빌에서 섀시 부족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 롱 비치 지역 섀시 풀에서는 용량의 67 %에 있으며 40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애틀랜타시카고신시내티콜럼버스디트로이트캔자스 시티미니애폴리스멤피스내슈빌오마하세인트루이스사우스 플로리다 및 시애틀에서 장비 가용성이 여전히 문제입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지역에서 트럭 운송 능력이 감소하여 화물 픽업 및 배송이 추가로 지연됩니다.


 

Best Regards
Martin PARK / 
박성호 - CEO
O) 678-317-3993, M) 310-567-1074, F) 678-317-9326

GRAND LOGISTICS NETWORKS LLC

3483 Satellite blvd Suite 320-S Duluth GA 30096

OTI LICENSE NO. : 027103N

Mail : martin.park@glnus.com , Web Site : www.glnus.com

050118 John Bae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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