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 운송 업체와 노조의 협상가들은 수요일 마티 월시 (Marty Walsh) 노동부 장관의 사무실에서 양측이 금요일의 파업 마감 시한을 앞두고 협상을 시도하면서 만났다.
회의는 동부 표준시 오전 9시 직후에 시작되었습니다. 노동부 대변인은 정오부터 회담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당사자들은 선의로 협상하고 있으며 오늘 테이블에 머물기로 약속했다"고 대표는 말했다.
철도는 "협상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지 않으면 금요일에 노동자들을 봉쇄 할 계획이 없다"고 미국 철도 협회 (Association of American Railroads)는 CNBC에 말했다.
노조의 최고 협상가인 데니스 피어스(Dennis Pierce)는 회원들이 마감일 이전에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노동력의 10%가 떠날 수 있다고 경고했다고 말했다. 병가 정책과 삶의 질 문제는 남아있는 가장 큰 고착 점 이었습니다.
"유급 병가가 없다는 우리의 제안은 그들에게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관리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라고 기관차 엔지니어 및 연수생 형제단 (Brotherhood of Locomotive Engineers and Trainmen) 회장 인 피어스 (Pierce)는 말했다. "철도는 사람들을 업계에서 몰아 내고 있는 이러한 정책을 부과하는 대신 직원을 인간처럼 대우하기 시작해야합니다."
이번 주 초 현재 12 개 철도 노조 중 여덟 개가 회사와 잠정 합의에 도달했지만 가장 큰 노조 중 두 곳인 BLET과 SMART Transportation Division은 여전히 항공사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두 그룹은 노조 철도 노동자의 약 절반을 대표합니다. 수요일 초, 소규모 노조, 국제 마키니스트 및 항공 우주 노동자 협회는 협상에 반대표를 던졌다.
양측이 협상을 계속할 수 있게 해준 이른바 쿨오프 기간은 금요일 자정에 끝나는데, 이는 이른 아침 시간에 파업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파업을 앞두고 철도는 이미 화물을 우회하기 시작했다.
노조는 기한까지 합의에 이르지 못할 경우 파업 정보를 회원들에게 배포하기 시작했다. 협상에 정통한 한 사람은 이 단계가 "노조 노동자들이 파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정상적인 절차"라고 말했다.
"이것은 파업이 실제로 일어날 것이라는 표시가 아닙니다. 이것은 준비 절차의 일부입니다."라고 노력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름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사람은 말했다.
월시의 개입은 바이든 행정부가 작업 중단을 준비함에 따라 이뤄진다. 파업은 약 60,000명의 노동자에게 영향을 미치고 7,000대 이상의 열차를 유휴 상태로 만들 수 있으며, 미국 경제에 하루 2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다.
회원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에서 National Customs Brokers & Forwarders Association of America는 폐쇄 일정을 나열했습니다. CNBC는 마감일을 앞두고 철도 변경 사항 중 일부에 대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수요일: 버크셔 해서웨이가 소유 한 BNSF는 냉장 장치를 내륙 시설로 옮기는 것을 중단합니다.
수요일 : 노퍽 남부는 수출 중단
목요일: CN이 수출 중단
노퍽 서던 (Norfolk Southern ) 과 다른 철도들은 염소와 에탄올과 같은 중요한 유해 물질 물질을 옮기기위한 파업을 예상하여화물을 줄이고 있습니다. 이 화물은 일반 화물보다 우선합니다.
그러나 NS는 CNBC에 더 많은 일반화물을 수용하기 위해 일부 계획을 변경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고객에게 가능한 한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철도 대변인은 수요일 CNBC에 말했다. "우리는 오늘 밤 5 시까 지 컨테이너를 육상 터미널로 가져 오는 트럭을 수용 할 수있는 기간을 연장했습니다."
원래 NS는 화요일에 컨테이너 수락을 중단하려고했습니다.
CNBC에 따르면 파업으로 인한 혼란에서 회복하는 데는 몇 달이 아니더라도 몇 주가 걸릴 수 있다고 CNBC는 전했다.
"송전 및 배전을위한 대형 변압기, 천연 가스 터빈 및 발전기뿐만 아니라 풍력 타워 섹션 및 블레이드와 같은 재생 가능 기술의 납품은 미국 철도 시스템에 의존합니다."라고 UTC 해외의 COO 인 Marco Poisler는 배달에 대한 "압도적 인 지연"에 대해 경고했다.
"이러한 화물을 운송하려면 철도 통관을 달성하기 위해 올바른 차축 스프레드와 갑판 높이로 사용 가능한 특수 철도 자산을 식별하기 위해 수개월의 계획 및 철도 엔지니어링 자원이 필요합니다."라고 Poisler는 말합니다.
- NS 메시지
ATLANTA RAIL - Sep 13, 2022
Intermodal
Effective 17:00 local time on Wednesday, September 14, 2022, Norfolk Southern will close gates to Intermodal traffic.
General Guidelines
· In-gates for loaded or empty Intermodal units for rail movement will close at all NS Intermodal terminals.
· Until further notice, out-gates will remain open at all NS Intermodal terminals during normal business hours for customers to pick up units.
- 미국내 항만 철도 상황 보고